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미르의전설2 리부트 모바일 쿠폰: 스타팅부스터 패키지

by 임광 2018. 11. 21.
반응형

미르의전설2 리부트 쿠폰나눔

동양적 배경을 기반으로 제작된 MMORPG 게임 '미르의전설2' IP를 활용해 만들어진 모바일게임 '미르의전설2 리부트'가 오늘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워낙 원작이 인기가 많았던 게임인지라 출시 전부터 진행되었던 사전예약의 참여자가 백만명을 돌파할 정도라고 하는데, 오늘은 이 사전예약에 참여할때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스타팅부스터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는 미르의전설2 리부트 쿠폰을 나눔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쿠폰을 사용해 획득할 수 있는 패키지에 포함된 아이템 목록에는 던전 족자나 축복유 그리고 4배 경험 족자 같은 게임에서 빠른 레벨업을 도와주거나 장비를 강화하는데 사용되는 각종 아이템들이 있으며, 이러한 미르의전설2 리부트 쿠폰은 게임 소개와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르의전설2 게임 소개

미르의전설2 리부트 쿠폰 번호를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간단한 소개를 하겠으며, 이미 잘 알고계시는 분들은 하단으로 내려가시면 쿠폰 등록방법과 함께 번호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런칭 기념 소개 영상

오늘 출시된 신작 모바일 게임 '미르의전설2 리부트'는 2000년대에 큰 인기를 끌었던 PC 게임인 '미르의전설2'의 IP를 활용해 핵심 콘텐츠들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재현한 3D MMORPG 장르의 게임입니다.



게임은 개인 거래 시스템과 경매장 이용이 가능한 18세 이용가 버전과 불가능한 12세 이용가 버전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성인분들이라면 아무래도 자유로운 거래 시스템이 존재하는 18세 버전을 이용하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원작에서 볼 수 있었던 직업들

미르의전설2 리부트에는 원작 PC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직업 중에서 전사와 술사 그리고 도사가 등장하는데 현재까지는 원작과 달리 자객과 궁수가 없는 상태며, 이러한 3종의 직업 중에 선택하고 성별을 골라 캐릭터를 생성해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힘과 체력 그리고 강인함의 상징인 전사는 검 또는 칼이라는 무기를 이용하여 강력한 근접 공격으로 적들을 한번에 몰살시키는 게 가능하며, 패시브를 통해 더 단단한 방어력과 공격력을 얻을 수 있어 근접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직업입니다..


그리고 술사는 아주 오랜 시간 동안 단련했다는 설정으로 번개나 뢰인장 같은 아주 강한 마법 공격을 구사할 수 있어 누구보다 강력한 공격 능력을 가졌지만 아쉽게도 체력이 적기 때문에 생존 능력은 조금 부족한 감이 없지 않아 있다고 하며, 자연을 사랑한다는 설정의 도사는 신수를 소환하여 조정하거나 스킬을 사용해 제압 또는 저주를 내리는게 가능하다고 하는데, 원거리 공격 캐릭터나 마법사 종류의 직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두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게 좋아보입니다.


게임 플레이 화면

PC 게임인 원작을 모바일로 재구성해서 그런지 옛날 2000년대 감성은 그대로 재현하였으며, 조작이나 사냥 같은 기능들은 오토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되어있다고 합니다.


또한 게임에서는 마물 침공이나 폭군 도전,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며, 이러한 PvE 콘텐츠 외에도 대규모 공성전 또는 필드 PK나 복수 같은 다양한 PvP 대전이나 시장 경제를 구현한 경매장 및 일대일 거래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캐릭터 육성과 무공 시스템

전투나 퀘스트 등으로 획득한 장비들을 착용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칭호를 착용하거나 날개를 입어서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더 돋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전투에서 사용 가능한 무공을 게임을 진행하면서 획득한 무공서로 습득할 수 있으며, 이러한 무공들은 숙련도를 올려서 레벨업 시켜 효과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미르의전설2 리부트 쿠폰정보

간단한 소개는 이걸로 마치고 이제 미르의전설2 리부트에서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과 같이 번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면에서 보너스 클릭

미르의 전설 2 리부트 게임 내에서 우측 상단의 메뉴를 보시면 보너스가 있을 건데 우선 이 보너스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위 같은 메뉴 목록들이 안 보인다면 오른쪽 상단에 배터리 상태와 채널 정보 왼쪽을 보시면 작은 화살표 아이콘이 있을 건데, 이 화살표를 눌러주시면 위처럼 메뉴 목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목록 중 선물 교환 이용

보너스에 들어오시면 일일출석부터 칭호혜택, VIP할인같은 메뉴들이 왼쪽에서 보실 수 있을텐데 여기서 선물교환을 클릭하여 입력창에 아래의 미르의전설2 리부트 쿠폰 번호들을 입력하시면 초반에 빠른 성장을 도와주는 스타팅부스터 패키지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르의전설2 리부트 모바일 쿠폰:


우편에서 수령

입력이 완료되시면 우편함에서 시스템 선물이라는 편지를 확인해서 수령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할때는 바로 들어오는 게 아니라 1분정도 소모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만약 쿠폰을 사용해도 보상이 지급이 안된다면 잠시만 기다려보시거나 재접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쿠폰 보상

미르의전설2 리부트 쿠폰을 등록해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아이템에는 4레벨 경험족자라는 사용시 몬스터 사냥에서 얻는 경험치가 3시간 동안 4배가 되는 소모류 물약을 3개, 일정 확률로 캐릭터의 공격력을 올려주는 무기 행운치가 상승하는 축복유 5개, 10강 이하의 장비 강화 성공률이 증가하는 흑철광 15개, 장비 보석슬록을 해제해주는 천공추(대) 3개, 원수 자표까지 빠르게 전송해주는 복수령 10개, 개인던전 입장 시 재료로 사용되는 던전족자 10개가 전부 포함된 스타팅부스터 패키지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