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정보

스트리트 파이터 4 CE(챔피언 에디션) 안드로이드 버전 구글플레이 출시

by 임광 2018. 2. 22.
반응형



'스트리트 파이터 4 챔피언 에디션(Street Fighter IV Champion Edition)' 구글 플레이 출시

작년에 앱스토어에서 출시했었던 스트리트 파이터 4 CE(챔피언 에디션)가 2월 20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되었습니다.


다운로드는 무료에 가능하며 600엔(4.99 달러)으로 챔피언 팩을 구매해야 모든 캐릭터와 플레이 모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 팩을 구매하기 전까지는 아케이드 모드의 일부 스테이지만 체험 가능하다고합니다. 또한 구글 플레이를 통해 구매한 '스트리트 파이터 4 챔피언 에디션'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는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IOS 버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히비키 단'을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스트리트 파이터4 챔피언 에디션 소개

새로운 전사가 링에 들어왔다!


32명의 전사를 조작하여 세계각지의 선수들에게 당신의 재능을 테스트해보세요.

스트리트 파이터 4 챔피언 에디션은 모바일에서 가장 흥미로운 전투 게임을 제공함으로 승리 게임 플레이 공식을 완성합니다.

긴 시간동안 함께한 스트리트 파이터 팬들은 금방 액션에 뛰어들 수 있으며, 컨트롤에 익숙해져 있을겁니다.

더 많은 캐주얼 플레이어들을 위해 '스트리트 파이터 4 CE'는 승리로 향하는 길을 안내하기 위한 수많은 설정들과 튜토리얼들을 제공합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4 챔피언 에디션 안드로이드 버전 특징

팬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이자 IOS 버전에서 볼 수 없었던 Android 버전 전용 캐릭터인 '단'을 포함한 32명의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와 싸워보세요.


직관적인 가상패드 컨트롤은 독특한 공격, 특수 이동, 포커스 공격, 슈퍼 콤보와 울트라 콤보를 포함한 전체 무브 세트를 플레이어가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다음 레벨의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컨트롤러는 메뉴에서 작동되지 않으며 멀티 플레이어와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서 완벽하게 작동됩니다).


와이파이를 통해 전세계 플레이어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모드인'아케이드'와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SP'버튼을 눌러 필살기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총 난이도 4단계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