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스도리카

스도리카 새로운 캐릭터 카렌을 얻을 수 있는 상인의 혼부여 시작

by 임광 2018. 7. 25.
반응형

스도리카 신캐릭터 카렌이 등장하는 상인의 혼부여 시작

레이아크의 모바일 게임 '스도리카 선셋'에 오늘 새로운 캐릭터 카렌이 추가되는 등 각종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카렌이 추가되면서 SSR 등급에서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상인의 혼부여도 개최되었으며, 추가로 메인 스토리 13장인 '뒤바뀐 장미'와 이벤트 한정 상점인 '염월 상점'과 멀티플레이 컨텐츠 앙상블도 개방되었습니다.


이번에 개방된 염월 상점에서는 리사의 스킬북 '새벽의 신부'를 포함해 새로운 스킬북 3종을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로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앙상블은 주말에 3일 동안 다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스도리카가 출시한지 100일을 맞이하여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27일부터는 매일 50개의 크리스탈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상인의 혼부여

이번에 시작된 이벤트 '상인의 혼부여'는 새로운 캐릭터 카렌을 포함해 프렐리카와 샤리스를 SSR 등급으로 얻을 수 있는 혼부여 입니다. 또한 SR 등급의 출현율도 증가하게 되며, 10회 연속 뽑기시에는 SR 등급 이상의 캐릭터가 무조건 1명 등장하게 됩니다. 


개최 기간: 7월 25일 오후 1시 ~ 8월 8일 오전 6시

상인의 혼부여는 2주간 동안 개최되며, 혼 부여 탭에서 만상의 혼부여의 위에서 선택하여 시간의 책갈피나 크리스탈을 사용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인의 혼부여 확률표

이 혼부여에서 새로운 캐릭터 카렌를 포함해 SSR 등급의 프렐리카와 샤리스를 뽑을 확률은 모두 합해 1퍼센트로, 10회 뽑기에서 SSR 등급이 등장하지 않는다면 SSR 획득율이 계속해서 증가하게 됩니다.



신규 캐릭터 카렌 정보

SSR 등급인 명예의 사막 회장 카렌은 금속성의 캐릭터가 실드나 피해 감소 그리고 도발을 지니고 있으면 캐릭터의 스킬 효과가 증가하는 스킬을 지녔습니다. 참모 스킬은 흑속성에게 이 효과를 주며, 패시브로는  본인에게 효과를 줍니다.


또한 1혼 스킬은 총열을 변경하고 흑색을 제외한 혼을 2개 제거하는데, 이 총열을 통해 2혼 스킬과 4혼스킬을 기관총, 화염방사기, 레이저로 교체하면서 각자 다른 공격을 적에게 가할 수 있습니다.


기관총, 화염방사기, 레이저 순서로 실드 공격, 전체 공격, 관통 공격을 가하면서 흑색 혼을 제외한 혼 하나를 제거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토리 챕터 13 뒤바뀐 장비 추가

메인스토리 13장 '뒤바뀐 장미'가 새로 업데이트 되었으며, 메인스토리 12장 '사랑스러운 아이'을 모두 클리어하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염월 상점 개방

이번에 새로 추가된 스킬북 리사의 '새벽의 신부'를 포함해 칼날의 '위장의 선봉대', 자한의 '빛나는 핑크빛 귀족'을 세일해서 혼파편 1490개로 구매할 수 있는 상점도 오픈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주말부터는 3일간 멀티플레이 이벤트인 '앙상블'이 개방되어 다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전에 진행된 앙상블에서는 같은 캐릭터를 이용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서 그런지 이번에는 중복 캐릭터 선택시 패널티가 더 크게 적용된다고 합니다.


오늘 진행된 업데이트는 위가 전부며, 8월 1일부터는 네드 전용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이벤트 '가족'을 8월 8일부터는 리사 전용 스토리를 볼 수 있는 이벤트 '네 곁에 있고 싶어', 8월 22일 부터는 셜록 전용 스토리 이벤트인 '강철과 꽃'이 개방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 메인 스토리인 14장은 '먼곳으로부터 온 벗'으로 8월 29일에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