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정보

데일리 판타지 기간 한정 캐릭터 바이올렛 추가

by 임광 2018. 12. 30.
반응형

데일리 판타지 바이올렛 등장

라스타게임즈의 모바일 게임 '데일리 판타지'가 어제 이루어진 점검을 통해 신규 캐릭터인 바이올렛을 한정으로 모집할 수 있는 '꽃의 요정' 특혜 레어 모집 이벤트와 금괴를 모아 금광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골드러시' 이벤트가 사전에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최근에 새롭게 추가되었던 캐릭터인 미카엘과 엘라노의 보살핌을 받는 다는 배경을 가진 꽃의 요정 바이올렛은 오늘부터 진행되는 주점의 특혜 레어 한정 모집 '꽃의 요정'을 통해서 획득하는 게 가능하며, 매 4회 6연속 뽑기 시에는 무조건 바이올렛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가챠에서는 바이올렛 획득 확률이 대폭 상승하게된다고하며, 다른 데일리 판타지 한정 캐릭터들과는 다르게 해당 캐릭터의 조각과 전속 반지도 일정한 확률로 뽑을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외에도 1월 3일부터는 오로라 대륙을 휩쓴 골드러시라는 신규 이벤트가 사전에 예고되었으며, 해당 이벤트가 시작되고 부터는 의뢰 및 작전 등으로 은화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여 금광을 발견해 희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금광 상점을 이용하는 게 가능하다고 합니다.


데일리 판타지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

12월 30일인 오늘부터 게임 내에서 기간 한정으로 수집 가능한 변화의 소리 '바이올렛'은 속공형 영웅으로 전투가 시작되면 최고의 컨디션으로 원거리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치료 스킬을 이용해 팀원을 치료하면서 회복시키는 게 가능한 초기형 원거리 서포트형 캐릭터라고 합니다.



이러한 서포트형 캐릭터 바이올렛은 이벤트 모험 필드에서 팀에 속한 채로 출전하면 보물 수병 처치 후 별도의 퀴즈 코인이나 랜덤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하나의 적을 공격하는 스킬 2개와 아군 전체를 매초간 회복시키며 다음 타격 데미지가 100% 증가하는 서포트 스킬과 팀원 회복 시 본인에게도 같은 양만큼 체력을 회복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혜 레어 모집 '꽃의 요정'

이러한 데일리 판타지의 캐릭터 '바이올렛'이 새롭게 추가된 기념으로 기간 한정으로 해당 캐릭터를 획득하는 게 가능한 한정 모집 '꽃의 요정'이 오늘부터 1월 14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위 사진에 나오는 확률로 해당 등급의 영웅을 뽑는 게 가능하고 3성 영웅 중에서는 바이올렛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때까지 진행된 데일리 판타지의 한정 모집에서는 한정 캐릭터의 조각이 안 뜨고 오로지 영웅 자체로만 뜨면서 연속 뽑기는 10회 단위로 진행됐었는데, 이번 바이올렛 한정 모집은 이전과 다르게 조각인 영웅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면서 10 연속 뽑기가 아닌 6연속 뽑기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일정 확률로 바이올렛의 전속 반지를 획득하는 게 가능하고 매 4번째 6 연속 뽑기 시에는 확정적으로 바이올렛을 무조건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번 한정 모집이 끝난 후 일반 모집에서는 바이올렛을 뽑을 수 없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뿐만 아니라 포인트를 달성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x-mas 카니발 이벤트가 종료되고부터는 바로 신규 이벤트로 각종 의뢰와 협력 작전 그리고 대창공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은화를 사용하여 광산을 채집해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골드러시'를 현재 진행되고 있는 '잃어버린 X-mas'와 함께 1월 1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고 하며, 신규 이벤트 골드 러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진행 후 데일리 판타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