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로한M 사전예약 쿠폰 나눔: 코스튬 포함 6종의 혜택

by 임광 2019. 7. 4.
반응형


로한M 쿠폰 번호 나눔


온라인게임 로한의 IP를 활용하여 원작 감성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한 플레이위드의 정통 오픈형 필드 MMORPG '로한M'의 쿠폰 나눔글로, 본문 하단의 안내되는 내용에서 사전예약 때 진행되었던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10만 상당의 보상인 고급 코스튬 세트 포함 6종의 혜택이 포함된 쿠폰 번호를 대량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로한M 소개


먼저 로한에서 즐길 수 있었던 수많은 콘텐츠들을 모바일에 맞추어 재현한 로한M 게임에 대해 짧고 간단하게 소개를 하도록 하겠으며, 소개 밑에서 바로 로한M 쿠폰 등록 방법과 함께 수십 장의 사전예약 쿠폰 코드에 관한 정보를 구경하실 수 있겠습니다.


다양한 종족과 직업을 지닌 캐릭터 육성 가능



지난 27일 출시 이후 마켓에서의 순위가 상위권에 달성하면서 인기 게임으로 등극한 플레이위드의 로한M은 10년 이상 서비스를 하였던 원작 PC MMO 게임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기존의 시스템을 비롯한 월드와 몬스터 등을 그대로 재현한 신작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원작에서 등장했던 직업(종족)을 가진 캐릭터 기사, 궁수, 마법사, 암살자를 선택하여 자신의 손맛대로 키우면서 육성하는 게 가능합니다.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차별화된 시스템들


또한 로한M에서는 기존의 PC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시스템인 조합이나 스텟 분배와 더불어 길드나 살생부 그리고 홍단 같은 원작의 각종 인기 콘텐츠들이 그대로 구현되었으며, 이외에도 다른 모바일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타운 점령전(공방전)이나 공성전 같은 방대한 기능들을 게임에서 모두 만나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로한M 쿠폰 정보


오늘은 이렇듯 18종의 거대한 오픈형 필드를 돌아다니면서 다양하게 등장하는 던전에서 유저들과 같이 즐기는 게 가능한 로한M 사전예약 쿠폰 코드를 나눔 하도록 하겠으며, 아래에서 안내드리는 쿠폰 사용 방법쿠폰 번호를 확인하시고 10만 상당의 푸짐한 선물들을 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참고로 글에서 볼 수 있는 로한M 쿠폰은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하니 웬만해서는 빨리 쓰시는 것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로한M 쿠폰 등록 방법 안내


10년 이상 서비스한 대작 PC MMO 게임을 드디어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플레이위드의 로한M에서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위치하는 메뉴를 클릭한 후 옵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사진과 같이 첫 번째 화면에서 계정 설정 및 접속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 중 고객센터 아래의 쿠폰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나오는 팝업창 안에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로한M 사전예약 쿠폰 코드 중 하나를 그대로 입력하여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쿠폰 번호 수십 장 목록:


쿠폰 보상 안내


로한 모바일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 완료하시면 보상은 우편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받은 보상은 가방에서 보상 꾸러미라는 아이템을 클릭하여 사용하시면 혜택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로한M 사전예약 쿠폰 사용 시 획득 가능한 보상에는 고급 코스튬 세트 상자를 비롯해 10만 크론 상자와 고급 무기가 포함된 보급 상자 그리고 스킬 강화석 20개와 고급 등급의 장비 강화석 100개명예 주화 50개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