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정보

모바일 리듬게임 슈퍼스타 울림 사전예약 실시

by 임광 2020. 4. 5.
반응형


슈퍼 스타 울림 사전예약 소식


인피니트와 더불어 러블리즈와 골든차일드 등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한류 아티스트들의 음원과 초상을 활용하여 개발된 달콤소프트의 모바일 리듬게임 '슈퍼스타 울림(SUPERSTAR WOOLLIM)'이 구글 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다섯 종류의 슈퍼스타 시리즈로 글로벌 5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바 있는 달콤소프트의 신작 모바일게임 슈퍼스타 울림은 게임에서 등장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음악게임으로, 이전에 출시된 시리즈 작품들처럼 해당 소속의 아티스트들의 곡과 다양한 스타카드 등이 수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슈퍼스타 울림에서는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김성규, 남우현, 장동우, Kei 여덟 그룹 및 아티스트들의 음원과 카드가 등장하게 되며, 이와 같은 190여 종의 아티스트들의 카드를 수집하고 40여 곡 이상의 곡을 난이도별로 플레이하면서 게임을 즐겨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컬렉팅한 스타카드를 장착하여 게임에서의 능력치를 올리고 어려운 난이도에 도전하여 높은 점수를 획득해볼 수 있으며, 이러한 점수를 매주 집계하고 주간 랭킹을 선정해 나온 결과로 다른 유저들과 서로 점수를 겨루면서 경쟁해보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슈퍼스타 울림 사전예약 보상 및 링크


이와 같이 WOOLLIM(울림)의 최신곡을 즐겨볼 수가 있는 모바일 리듬게임 슈퍼스타 울림은 현재 구글 플레이(링크)와 앱스토어(링크)를 통해서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는 중이며, 사전예약에 참가하게 되면 예약자 수가 단계별로 달성한 만큼 프리미엄 팩 5개, 다이아몬드 100개, R 카드 1장이 지급될 예정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예상 출시일


이렇듯 스타카드를 수집하고 악곡을 플레이하면서 전 세계 유저들과 팬심을 뽐내보면서 경쟁해볼 수 있는 울림 공식 리듬게임 슈퍼스타 울림은 앱스토어를 통해 예상 출시일이 공개가 되었으며, 이 예상 날짜를 보면 이번 달인 4월 21일 화요일에 한국에서 출시가 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또한 공식 SNS의 발표된 정보에 의하면 안드로이드 버전과 iOS 버전이 각 마켓에서 동시에 오픈된다고 하였으니 아마도 이날 앱스토어뿐만 아니라 구글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