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윈드러너Z 쿠폰 공개! 등록시 보상으로 루비 지급

by 임광 2018. 5. 29.
반응형

윈드러너Z 쿠폰, 등록 보상은 루비

조이맥스의 모바일 게임인 '윈드러너Z'가 오늘부터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윈드러너Z는 과거 스마트폰의 모바일 게임 초창기때 부터 국민게임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인기를 받은 러닝 어드벤처 게임인 윈드러너의 후속작으로, 전작과 마찬가지로 간편한 터치를 통해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러닝 게임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그래서 정식 출시 기념으로 게임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함께 윈드러너Z의 쿠폰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리는 쿠폰은 등록시 루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러한 루비는 게임에서 카드를 뽑는데 쓰인다고 합니다.


윈드러너Z 소개

윈드러너Z는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러닝 액션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소환수, 유물, 펫 등을 모아서 모은 카드로 강화하고 육성시켜 자신만의 조합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캐릭터들 소환수 등 모든 수집 요소들은 코스튬을 통해 외형을 꾸미는게 가능하며, 코스튬을 모으기만해도 게임에서 각종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코스튬 보유 효과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윈드러너Z는 위험에 빠진 세계로 부터 신비로운 힘의 원천인 정령석을 찾기 위한 스토리로, 게임에서는 이러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나 자신의 한계를 도전하는 챔피언쉽, 매일 다른 모험을 경쟁하며 즐길 수 있는 '길드 배틀'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런게임 최초로 유저 4명이서 같이 달릴 수 있는 실시간 멀티플레이도 추가되었으며, 게임에서는 5개의 지역 총 25개의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쿠폰 등록방법과 번호

간단한 소개도 마쳤으니 이제 윈드러너Z에서 쿠폰을 사용하는 방법과 같이 쿠폰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게임에서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네모 9개가 모인 큐브모양의 아이콘이 있을겁니다. 그 아이콘이 메뉴인데 이 메뉴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위처럼 편지, 친구, 미션, 이벤트 등 각종 메뉴 목록들이 나옵니다. 편지는 나중에 쿠폰 등록후에 보상을 받으실때 이용하시면 되며, 쿠폰등록을 위해서 일단은 가장 오른쪽에 위치한 설정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이 설정에서 당첨자 확인 옆에 있는 쿠폰입력을 클릭하고 입력창에 WindrunnerZ를 그대로 입력해주시면, 1인당 1회에 한해서 보상으로 루비를 100개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특별 쿠폰

그리고 윈드러너Z의 공식카페에서 정식 서비스를 기념으로 매일 퀴즈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5월 29일자 쿠폰 이벤트 퀴즈 번호는 am12로 위 쿠폰처럼 설정에서 쿠폰 입력을 통해 등록하시고 편지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쿠폰도 보상으로 루비를 100개 준다고 하며, 이 쿠폰은 6월 5일 화요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