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방치형 RPG 게임 '어쌔신 키우기' 쿠폰 나눔

by 임광 2018. 6. 1.
반응형

방치형 게임 어쌔신 키우기 쿠폰 나눔

북적북적 타운부터 시작해 파밍의 탑, 합성기사단 등 각종 모바일 RPG 게임을 개발한 'Honeydew Games' 게임 회사의 신작 '어쌔신 키우기 : 헌터의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나눔글입니다. 쿠폰번호는 글 하단에서 등록법과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쌔신 키우기 소개

이번에 쿠폰을 나눔할 대상의 게임은 방치해두면 알아서 사냥하는 방치형 게임으로 캐릭터를 육성하고 전투에서 얻은 장비들이나 스킬 등 각종 요소들을 레벨업시켜 성장시키는 롤플레잉 장르의 게임인 '어쌔신 키우기'라는 게임입니다.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무기와 표창을 이용하는 어쌔신으로 자동으로 몬스터들을 공격해나가는 방식입니다. 전투에서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데 필요한 골드나 캐릭터에게 장착시킬 수 있는 각종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어쌔신 하나만 키울 수 있는게 아니라 게임에는 펫이나 어쌔신을 도와주는 다양한 캐릭터들도 존재합니다. 이러한 캐릭터들은 방치형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환생 시스템을 이용하여 얻은 아이템으로 구입가능하며 진화를 시키면 강해질 뿐만 아니라 외형까지 바뀝니다.


일반적인 스테이지 형식의 모험 외에도 어쌔신 키우기에는 위 사진처럼 보스와의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보스전을 포함해 무한모드, 골드창고, 탐험 모드 등 다양한 컨텐츠 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컨텐츠들에서는 일반 스테이지에서 수집할 수 없는 캐릭터 외형을 꾸미는 슈트나 각종 스킬 포인트 및 마법석 등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쌔신 키우기 쿠폰 정보

우선 게임에서 어떻게 쿠폰을 등록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에서 전투를 마치면 첫번째 화면처럼 랭킹이나 우편함 등 각종 아이콘들이 나타납니다. 저기서 오른쪽 상단에 설정을 눌러주시고 설정 목록에서 쿠폰을 눌러주셔서 아래의 쿠폰번호를 입력해주시면 각종 보상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보상

아래의 어쌔신 키우기 쿠폰번호를 사용하시면 위 사진에 나오는 골드 5만개와 마법석 100개, 골드 2배 30분 버프를 우편함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얻을 수 있는 마법석은 개인적으로 더 모아서 슈트를 사는게 가장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슈트는 단순히 외형을 변경시켜줄뿐 아니라 보유만 하고있어도 추가 능력치 버프를 받을 수 있어서 꽤 괜찮아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이 글의 어쌔신 키우기 쿠폰들은 8월 31일까지 사용가능하며, 게임 계정 하나당 한번만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쌔신 키우기 쿠폰번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