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정보

컴투스프로야구매니저 컴프매 2019 시즌 업데이트 사전등록

by 임광 2019. 3. 11.
반응형

컴투스프로야구매니저 사전등록 정보


컴투스가 현재 서비스 중인 모바일 프로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컴투스프로야구매니저' 줄여서 컴프매가 이번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을 맞이하여 다양한 콘텐츠와 아이템들이 추가되는 등의 시즌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곧 있을 2019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컴프매 2019는 현재 게임 유저들을 위해 시즌 시작 전까지 보상으로 다양한 아이템들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홈페이지를 통해서 실시되고 있으며, 이러한 2019 시즌 업데이트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본문에 있는 홈페이지 링크를 이용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컴프매 2019 시즌 업데이트 내용


컴프매 LIVE 2019는 3월에 있을 새로운 시즌이 진행되면서 이전보다 더 많은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화려해진 콘텐츠와 보상이 추가될 예정으로, 이를 통해 기존 및 신규 유저들을 만족할 만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메모러블 업데이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매니저는 이번 정규시즌의 개막을 맞이하여 3월에 새로운 시즌의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으로, 이번 신규 시즌에서의 가장 큰 핵심은 메모러블 아이템과 컬렉팅 미션 시스템이라는 게임 내 기능 추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공지된 내용에 의하면 메모러블이라는 신규 아이템은 과거에 있었던 영광을 추억하면서 본인의 팀 능력치를 올려줄 수 있는 효과를 가졌으며, 패밀리팀 기준의 구단 선수들의 조건을 만족시키고 레벨업하여 퍼모먼스를 강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컬렉팅 미션 및 감독 미션 추가


새롭게 추가되는 메모러블 아이템은 이번 업데이트로 함께 추가되면서 선수를 수집하는 재미를 즐기는 게 가능한 주간 컬렉팅 미션을 통해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데, 이는 기존 유저들에게 새로운 성장을 제공하는 컨셉의 업데이트 콘텐츠로 한 주 동안 10개의 연도를 선택하여 선수단을 수집하는 내용의 미션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이 밖에도 컴프매의 2019 시즌 업데이트가 실시되고부터는 신규 유저들을 위해 기존의 감독 미션을 추가된 30단계까지의 미션을 통해 학습과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며, 더불어 신규 유저들을 위한 무료 패키지도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컴프매 2019 사전등록 정보



3월의 새로운 시즌 업데이트 기념으로 참여 시 '구단 선택 몬스터 선수'를 비롯해 인기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푸짐하게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가 현재 진행되고 있으며, 이러한 2019년의 새로운 시즌을 컴프매와 함께할 수 있는 사전등록은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를 이용하여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컴프매 2019 사전등록 홈페이지:


사전등록 혜택


시즌 개막 전까지 특별히 개시되는 컴투스프로야구매니저 2019 사전등록을 완료하시면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구단 선택 몬스터 선수를 비롯해 2019 KBO 배지와 특수능력 변경권 및 게임 재화 등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며, 보상은 시즌 개막 이후에 참여했던 번호로 문자를 통해서 쿠폰 방식으로 발송될 듯싶습니다.


컴프매 걸스 리턴 이벤트


그리고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2019 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돌아올 컴프매 걸스에게 응원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찾아올 그녀들이 누굴지 예상하면서 응원하면 추가 보상으로 레코드(타이틀홀더, 올스타, 어워드) 등의 아이템을 이벤트 종료 후에 일괄로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