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정보

7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정보

by 임광 2019. 3. 13.
반응형

7개의 대죄 모바일 사전예약 정보


넷마블이 누적 발행 부수 3천만 부를 돌파한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 게임 '7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올해에 서비스할 예정이며, 현재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멜리오다스 코스튬을 스페셜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7개의 대죄 게임 소개


7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RPG(롤플레잉)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올해 상반기에 정식 출시일이 잡혀있는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원작 스토리 등 완벽 재현



본 게임은 원작과 마찬가지로 리오네스 왕국에서 절대적인 힘을 소유한 성기사들이 힘을 키워 왕을 구속하여 왕국의 공주 엘리자베스가 원군이 되어줄 일곱개의 대죄를 찾아 여행을 떠난다는 스토리로, 게임에서는 이러한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있었던 장면은 물론이고 각 캐릭터들의 명대사와 다양한 스토리 그리고 화려한 전투신이 그대로 재현되어 있다고 합니다.


카드를 활용한 전투 시스템


7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는 각종 스토리부터 PvP 전투까지 모든 배틀 방식은 카드를 이용한 턴제로 진행되는데, 이는 소유한 스킬 카드를 사용하여 적들을 공격하거나 동일한 카드를 합쳐서 강화시켜 궁극의 필살 공격을 하는 등의 방법으로 전략성을 이용하여 싸우는 게 가능하며, 이외에도 각 캐릭터별로 이용 가능한 합기를 사용하여 두 캐릭터가 협동하면서 공격해 적에게 강력한 한방을 줄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주점 시스템


뿐만 아니라 7개의 대죄 게임에서는 원작에서 볼 수 있었던 멜리오다스가 운영하는 이동식 술집 '주점'을 이용하여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한 요리나 캐릭터의 외형을 바꿔주는 코스튬 등의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7개의 대죄 모바일에서는 원작 세계관의 철저한 구현한 수많은 콘텐츠들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7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사전예약


멜리오다스와 반 그리고 킹 등의 전설의 기사단을 비롯하여 원작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넷마블의 신작 7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올해 상반기로 예정되어 있는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7개의 대죄 모바일 홈페이지 정보



7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종 게임 보상들이 지급되는 사전예약 외에도 7개의 대죄 게임에 대한 소개나 등장 캐릭터에 대해 출시 전부터 미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7개의 대죄 게임 홈페이지 링크:


사전예약 참여 보상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한 7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지난 11일에 50만 명을 돌파하였기 때문에 SR 멜리오다스 캐릭터부터 최대 보상인 멜리오다스 스폐셜 코스튬까지 오픈 이후에 보상으로 지급되며, 이외에도 50만 명을 초과하였기 때문에 추후에 숨겨진 보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공식 카페 인원 달성 이벤트


그리고 사전예약 기간 중에 공식 카페에 가입한 인원수에 따른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 현재 2만 명을 달성하여 대량의 골드를 받을 수 있으며, 카페에 가입한 인원도 곧 3만 명을 쉽게 달성할 것으로 보여 정식 오픈 이후에 멜리오다스 무기 코스튬도 획득할 수 있을 거라 예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