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60초 용사 쿠폰 Tip: 5성 뽑기권과 3천 다이아 획득 방법

by 임광 2019. 2. 20.
반응형

60초 용사 쿠폰 획득 Tip


네이버 웹툰과 기간 한정으로 콜라보를 실시하고 있는 방치형 게임 60초 용사에서 이번 특별 콜라보가 진행되면서 나눠진 쿠폰 번호를 획득하는 팁을 다룬 글로, 오늘은 이러한 신의탑 한정 쿠폰을 어떻게 받는 지와 함께 60초 용사에서 번호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쿠폰의 주제인 '60초 용사'는 요즘 핫한 방치형 장르의 모바일 게임인데, 이번에 알려드리는 쿠폰 번호를 사용하면 획득이 가능한 기사단 뽑기권과 다이아를 사용하여 소환한 캐릭터로 자신만의 기사단을 조합하는 RPG 게임입니다.


이번 달부터는 인기 웹툰인 신의탑과 콜라보를 진행하면서 소환으로 신의탑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캐릭터들인 밤과 쿤 그리고 라크와 유리를 한정 기간 동안 수집하는 게 가능하며, 이 외에도 게임에서는 역사에서 볼 수 있었던 인물들부터 다양한 캐릭터들까지 백여 종이 넘는 기사단을 모집하여 화려한 스킬로 강력한 전투를 즐길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 방치형 게임인 60초 용사는 2월 초부터 진행된 신의탑 콜라보를 통해서 3월 2일까지에 한해 특별 쿠폰을 지금 바로 획득하는 게 가능하며,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방법을 잘 확인하시고 따라 하셔서 쿠폰을 등록하면 보상으로 5성 뽑기권과 3천 다이아를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60초 용사 쿠폰 사이트


자동 성장이라는 매력적인 시스템으로 게임을 종료해도 자동으로 방치하면서 성장할 수 있는 60초 용사의 쿠폰은 현재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예약TOP10'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쿠폰 발급 방법



환생 시스템으로 한계 돌파까지 구현된 60초 용사의 쿠폰은 우선 발급하기 위해서는 구글 및 네이버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예약TOP10을 검색하시고 사이트로 이동하신 후에 사전예약 옆에 위치하는 게임쿠폰을 클릭하고 가장 앞에 등장하는 60초용사X신의탑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그러고 나서 위 사진과 같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여기서 나오는 입력창에 본인의 번호를 입력하시고 쿠폰 받기를 클릭하시면 문자를 통해서 코드가 발급됩니다.


그리고 예약TOP10은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한 후에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하는 것으로도 60초 용사를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모바일 게임들의 쿠폰도 발급받는 게 가능하니, 매번 사이트에서 쿠폰을 받는 게 귀찮으신 분들은 어플을 다운받아서 이용하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60초 용사 쿠폰 사용 방법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을 따라 하시고 번호를 받으셨다면 이제 이러한 쿠폰을 누구나 쉽게 즐기는 게임 60초 용사에서 어떻게 입력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으며, 우선 게임 화면에서 상단에 가장 오른쪽에 위치하는 설정을 클릭하시고 만화 카페 왼쪽에 나오는 쿠폰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고 나서는 입력 창에서 받으신 번호를 그대로 입력하시면 되며, 수령하기를 누른 후에 우편함을 눌러서 모두 받기를 클릭하시면 보상으로 다이아 3천 개와 5성 기사단원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획득한 보상들 중 다이아는 개인적으로 다이아 소환에 이번 신의 탑 콜라보 캐릭터 중 하나인 밤이 뜰 때 구매하여 쓰는 게 가장 좋을 듯싶으며, 이외에도 알렉스나 아리아 그리고 보이드 가이가 다이아 소환에 뜨신다면 이 세 명의 기사단 또한 필수 캐릭터라고 할 수 있으니 보상으로 얻은 3천 다이아를 소모하여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