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궁정계 교환코드 대량나눔: 고급 초청장 및 금괴 지급

by 임광 2019. 2. 23.
반응형

궁정계 교환코드 나눔


궁정에서 드라마급 분량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 '궁정계'에서 현재 사용할 수 있는 교환코드 2종을 수십 장 나눠드리는 나눔 글로, 이번에 알려드리는 코드를 게임 내에서 사용하시면 보상으로 금괴원시 시단 같은 게임 재화나 고급 영웅 모집에 사용되는 고급 초청장 등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으며, 간단하게 알려드리는 게임 소개 아래에서 이러한 교환코드 내용들을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궁정계 소개



궁정이라는 배경 속에서 무한한 콘텐츠들과 드라마급 스토리의 시나리오를 합친 여성향 MMORPG 궁정계는 다양한 직업을 성별과 함께 골라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직업에는 학식이 풍부하여 능력이 뛰어나 단체 공격에는 강력하지만 생존력과 민첩성이 낮은 학자와 무예가 뛰어나 용감해 개체 공격에 강하여 폭발력을 갖춘 무사 그리고 약학에 정통하여 의술이 뛰어나 높은 민첩성을 가진 약사와 높은 생존력을 갖춰 다른 사람을 도우는데 자질을 갖춘 요리사가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직업들을 본인이 원하는대로 선택하여 게임에서 다양한 NPC들과 대화하여 선택지에 따른 다양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캐릭터의 외형을 코스튬으로 꾸미거나 자신만의 저택을 완성시키는 것도 가능하다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궁정계에서는 MMORPG 게임답게 모집령을 사용해 영웅을 수집하고 전략적으로 팀을 편성하여 적들과 상대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펫을 기르거나 낚시하고 정원을 꾸미는 등 다양한 일상 콘텐츠들도 즐기는 게 가능하다고 합니다.


궁정계 교환코드 사용 방법


이렇듯 궁정계에서 전투에 필요로한 영웅들을 모집하는데 필요로한 고급 모집령(초청장)을 포함해 각종 보상들을 얻을 수 있는 교환코드에 대해서 오늘 이 글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으며, 아래의 방법과 코드 번호를 잘 사용하시고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잘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클릭 후 혜택 선택


우선 게임 화면을 보시면 위 사진처럼 상단의 아이콘 중에 보물상자처럼 생긴 이벤트 아이콘이 있을텐데 이를 누른 후에 나오는 메뉴에서 혜택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혜택에서 교환 코드 클릭


그러면 혜택 메뉴에서 매일 출석 보상부터 VIP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나올텐데 아래로 드래그해서 가장 하단에 위치하는 교환 코드를 클릭하여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코드들을 종류별로 하나씩 입력하셔서 교환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


교환코드: 고급 모집령 외 2종


고급 영웅 모집에 사용하여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고급 모집령 3개와 영웅 경험치 10,000이 증가하는 경험단(소) 10개 그리고 사용 시 본인과 상대방의 매력치가 50포인트 증가하며 서로 파트너나 단짝일 경우 친밀도 및 동심치가 50포인트 증가하는 선물 아이템 꽃망울이 지급되는 궁정계 교환코드로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코드 번호:


교환코드: 금괴 50개 외 2종


과금 재화로 각종 상점에서 유용한 아이템을 구입하는데 사용되는 금괴 50개와 영웅 돌파 시 필요로한 돌파 재료 원시 시단 5개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때 사용되는 선물로 사용 시에는 상대방 매력치를 99포인트 증가시킬 수 있는 천등기복을 얻을 수 있는 궁정계 교환코드로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두 번째 코드 번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