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마녀병기 쿠폰 기부: 앤 SR 영혼 추출기와 블랙카드 증정

by 임광 2019. 2. 26.
반응형

마녀병기 쿠폰 기부


이펀컴퍼니를 통해서 오늘 국내에 정식으로 서비스가 시작된 모바일 미소녀 RPG '마녀병기'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기부하는 나눔 글로, 마녀병기의 간단한 소개와 함께 게임 내에서 쿠폰을 입력하는 방법과 쿠폰 번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소녀 RPG 마녀병기 소개



마녀병기는 종말이 다가오는 세계관에서 어느 날 갑자기 주인공이 소년에서 소녀로 바뀌게 되면서 주인공에게 일어난 이변과 비밀들을 최강병기인 마녀들을 소환해 파헤쳐 나가는 스토리의 게임입니다.


게임 내에서 수집 가능한 마녀와 병기들



게임 속에서는 병기라는 설정을 지닌 마녀들과 이러한 마녀들이 지닌 병기들을 소환하여 수집할 수 있으며, 레벨을 올리거나 진화시켜서 마녀마다의 고유하면서 색다른 스킬들을 개방하거나 강화시키면서 최대 4명까지 편성하여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녀와 병기를 활용한 다양한 전투 방식


전투 시작 시에는 편성한 마녀들을 터치하여 플레이어가 사용할 무기를 마녀가 지닌 병기로 바꿔나가면서 매번 색다른 싸움이 가능한데, 이를 통해서 조합 컨트롤을 이용하여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도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녀의 게이지가 모두 차면 마녀를 드래그하여 마녀들이 지닌 고유한 스킬들이 발동시켜 소환수를 소환하여 공격하거나 마녀가 직접 등장해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면서 액션을 펼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마녀병기 쿠폰 정보


간단한 마녀병기의 소개를 마치고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마녀병기에서 쿠폰을 입력하는 방법과 함께 등록 가능한 번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폰 입력 방법: 프로필 클릭


소년에서 소녀로 바뀐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독특한 세계관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마녀병기에서 쿠폰을 입력하기 위해서는 우선 로비로 나와서 왼쪽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쿠폰 입력 방법: 코드 입력창에 번호 입력


그러면 사진처럼 이름과 칭호를 변경하거나 전투력 및 수집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필이 나타나는데 왼쪽 부분의 길드 아래에 "코드 입력하세요"를 클릭한 후에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마녀병기 쿠폰을 그대로 붙여 넣으시고 교환을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



마녀병기 쿠폰 번호:


쿠폰 등록 보상 정보


병기 속에 봉인된 마녀들을 찾아 마녀의 스킬로 다양한 액션을 펼칠 수 있는 마녀병기에 위에서 알려드린 쿠폰을 등록하시면 보상으로 앤비스의 SR 등급 병기인 영혼추출기를 획득하면서 동시에 마녀 앤비스의 티어 진화 또는 강화 재료로 사용되는 마도기 반향 야구공 20개가 지급되며, 추가로 마녀 경험치가 1만 증가하는 농축탄산수 3개와 하나당 5만 코인에 판매 가능한 마리루의 블랙카드 2개를 증정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