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정보

빛의 계승자 리세마라 가이드: 진행 방법 및 추천 서번트

by 임광 2019. 3. 17.
반응형

빛의 계승자 리세마라 가이드


게임빌이 글로벌 서비스 중인 다크 판타지 컨셉의 모바일게임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에서 초반에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획득 가능한 영웅 소환석 20개를 사용하여 소환에서 획득 가능한 등급 중 가장 높은 등급에 위치하는 5성 서번트(영웅)를 뽑거나 원하는 서번트를 소환할 때까지 리세마라를 진행하는 노가다 방법을 정리한 글로, 빛의 계승자에서 어떻게 리세를 진행하는지와 함께 추천 서번트 및 계정 초기화 방법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게스트 로그인 후 튜토리얼 진행


리세를 위해 게스트 로그인을 완료하시면 플레이어 결사대 이름을 고른 후에 바로 스토리 및 튜토리얼이 진행되는데, 스토리는 오른쪽 상단에 나타나는 스킵을 눌러서 빠르게 넘겨주시면되고 튜토리얼은 클릭하라고 하는 버튼만 눌러주셔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2. 소환 튜토리얼 진행


스토리 튜토리얼을 종료하면 빛의 계승자에서 소환을 이용하는데 설명하는 튜토리얼이 시작되며, 이 소환 시스템을 이용하면 튜토리얼을 마친 후에 보상으로 받은 아이템을 재료로 소모하여 서번트를 뽑을 수 있습니다.


3. 교단 영지 2-2까지 클리어


검은 피에 오염된 지역을 해방시킬 수 있는 월드맵에서 교단 영지 2-2까지 모두 클리어 해주시면 튜토리얼을 모두 완료하게 되며, 이제부터 자유롭게 플레이하면서 빛의 계승자 리세마라에서 중요한 소환을 이용할 수 있게됩니다.


4. 출석 체크 보상 수령


월드맵에서 로비로 이동하시면 사진과 같이 신규 유저 출석 체크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해당 보상을 통해 리세에 이용할 수 있는 영웅 소환석을 20개를 우편함을 통해서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글 작성 시간 기준으로는 빛의 계승자 업데이트 기념 선물로 5성 영웅 선택권 1장을 받을 수 있는데, 이 선택권은 어지간해서는 영웅 소환권 20개를 모두 사용하고 소환한 결과를 확인한 후에 선택하여 사용하는 권장하는 편입니다.


5. 월드맵에서 별보상 수령


그리고 월드맵에서 이때까지 튜토리얼로 클리어한 맵의 별 보상으로 아이템과 함께 캐럿 100개를 교단 영지 레벨 달성 보상으로 수령하실 수 있는데, 영웅 소환석을 사용할때는 골드가 소모되면서 부족한 일이 생기니 빠른 빛의 계승자 리세마라를 위해 받은 캐럿으로 부족한 골드를 사서 뽑는걸 추천드립니다.


6. 소환 진행(feat. 추천 서번트)



모든 보상을 수령하였다면 로비에서 소환을 클릭하여 영웅 소환석 하나와 1만 골드를 소모하면서 3~5성 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는데, 여기서 등급 별로 나오는 확률 표를 보면 일반 영웅 소환에서 5성 등급의 서번트들을 뽑을 확률은 대략 1%면서 원하는 5성 서번트를 저격할 확률은 0.0153%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5성 중에 하나만 등장하고 시작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어지간해서는 현재 빛의 계승자 등급표에서 높은 티어에 위치한 서번트들이나 리세 추천 서번트인 불&물 앙코우, 불 루시엔, 불&물&숲 지타, 불 오일렌슈피겔, 불 하이데, 물 하이데, 물 레토, 불 블라바츠, 불&물 르노어 중 하나를 뽑고 시작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7. 5성 선택권 추천 서번트


빛의 계승자 리세를 완전히 종료하신 분들이라면 우편함으로 지급된 5성 서번트 선택권에서는 웬만해서 물 속성의 르노어를 뽑는 걸 추천드리고 있지만, 리세마라를 하면서 5성 서번트로 리세 추천 서번트 중에 하나를 뽑았었다면 해당 서번트를 선택하여 초월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8. 계정 초기화 방법


원하는 서번트가 등장하지 않았다면 메뉴를 눌러서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왼쪽 상단의 설정을 클릭한 후에 계정 옵션에서 아래에 작게 보이는 계정 삭제를 클릭하시면 게스트 계정을 초기화 시켜서 다시 리세마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계정 삭제 주의사항


계정을 삭제하면 현재까지 플레이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며 이후에는 복구가 불가능하니 주의하시기 바라며, 박스에서 한번 클릭한 후에 '지금삭제'를 클릭하고 '계정삭제'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다시 새로운 계정으로 시작하여 처음부터 다시 리세마라를 시작하는 게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