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정보

서바이벌 생존게임 '라이프애프터' 사전예약 실시

by 임광 2019. 3. 18.
반응형

라이프애프터 사전예약 실시


4월 말에 X.D.Global가 국내에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인 서바이벌 생존 장르의 모바일 게임 '라이프애프터'가 한국 서버 오픈을 앞두고 라이프애프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한 인원에 따른 혜택이 지급되는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라이프애프터 게임 소개



라이프애프터는 세계 종말이 다가오는 아포칼립스의 세계관에서 바이러스에 감염된 감염자들을 상대로 살아남는 서바이벌 장르로,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협력하면서 게임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오브젝트들을 활용하여 위험 속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생존게임입니다.


감염자와 맞서 싸울 수 있는 라이프애프터


게임에서는 서버를 선택한 후에 커스터마이징을 완료한 캐릭터를 플레이하여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들과 만날 수 있으며, 감염자들이 돌아다니면서 사방에 존재하는 위험 속에서 생존자들과 함께 협력하면서 주먹부터 각종 총기와 드론들을 이용하여 맞서 싸우는 게 가능하다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각종 맵에서 볼 수 있는 재료들을 채집하거나 수집하여 다양한 재료들을 파밍 하여 생존에 필요한 도구를 제작할 수도 있으며, 이를 통해 제작한 도구들로 오브젝트를 파밍 하면서 재료를 수집하여 체력을 회복해줄 치료 아이템으로 제조하거나 낚시와 사냥에 필요한 도구로 만들어 굶주림을 해결해줄 식재료들을 준비하여 음식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극한의 생존을 즐길 수 있는 라이프애프터


그리고 본 게임에서는 오브젝트들로 획득한 목재와 암석들로 플레이어만의 안식처를 건설하여 피난처를 완성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캠프 요새에서 다양한 생존자들과 서로 협동하면서 몰려오는 감염자들을 처치하고 방어하여 생존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라이프에프터에는 다른 생존자들이 무조건 아군이 될 수 있는 게 아니라 서로 경쟁하면서 싸울 수 있도록 게임이 만들어졌기 때문에 다른 유저들을 공격하여 자원을 약탈할 수도 있어 경계할 필요도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폭우가 쏟아져 시야가 흐려지거나 체온이 낮아져 온도를 유지해야 하는 등의 날씨 시스템들이 게임에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극한의 환경에서 생존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이외에도 동료 생존자들과 함께 힘을 합쳐 강력한 적과 상대하여 비밀을 파헤칠 수 있는 보스전이나 매일 정해진 퀘스트를 완수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일일 임무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정식 출시 후에 만나볼 수 있다고 공개되었습니다.


라이프애프터 사전예약 정보



4월 말로 출시일이 예정되어 있는 서바이벌 생존게임 '라이프애프터'는 정식 오픈을 앞두고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예약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으며,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휴대폰과 페이스북 그리고 공식 카페를 이용하여 진행할 수 있는 라이프애프터 사전예약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애프터 홈페이지:


사전예약 보상 안내


유저 간의 협력과 역할 분배가 중요한 종말 생존게임 라이프애프터는 출시 이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서 참여한 인원을 기준으로 사진과 같은 인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되면서 이벤트 혜택으로 얻을 수 있는 사전예약 보상에는 신화폐 2,000과 붕대 5개 그리고 스킬 포인트 500과 아드레날린 주사기 2개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게임 비디오 영상 및 추가 정보 안내


또한 앞에서 알려드린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라이프애프터의 시네마틱 및 프롤로그 영상을 포함하여 인게임의 광활한 맵을 함께 탐색하거나 생존에 관해 다룬 비디오 영상들을 구경할 수 있으며, 이외의 인게임 소개와 신규 컨텐츠 그리고 이벤트 소개 등의 다양한 소식들은 추후에 네이버 공식 카페를 비롯하여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서 전달될 예정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