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 정보

신작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트레일러 영상 공개

by 임광 2019. 3. 19.
반응형

콜 오브 듀티 신작 모바일 발표


액티비전과 텐센트에서 제작한 콜 오브 듀티의 모바일 버전이 오늘 게임에 대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동시에 추후 여름에 예정되어있는 베타 테스트를 참여할 수 있는 사전 예약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실시되고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소개



콜 오브 듀티 모바일는 세계적인 FPS 게임 '콜 오브 듀티'의 IP를 활용하여 유니티 엔진을 통해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Android 및 iOS 기기라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트레일러 영상


트레일러 영상을 보면 확실하지는 않지만 작년에 해외에서 알파 테스트가 진행되었던 '콜 오브 듀티: 레전드 오브 워'와 동일한 것으로 보이며, 총기 텍스처나 광원 효과 등의 그래픽을 보면 모바일 게임 치고는 꽤나 괜찮다고 할만한 것 같습니다.


커스터마이징 기능


게임에서는 로드 아웃을 통해서 콜 오브 듀티에서 볼 수 있었던 캐릭터들을 플레이어가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수집을 통해 얻는 게 가능한 다양한 캐릭터들과 무기 그리고 기타 기계 및 장비들을 장착하고 해제하면서 자유롭게 설정하면서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모드와 맵들


콜 오브 듀티 모바일는 기본적으로 멀티 플레이를 이용한 무료 게임으로 1인칭 시점에서 다양한 모드를 이용하여 다른 유저들과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현재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와 모던 워페어를 포함한 시리즈의 몇가지 클래식 맵과 모드들이 모바일 버전에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사전예약 정보



이렇듯 우수한 그래픽으로 모바일에 제공되어 원작 팬들도 만족할 것으로 보이는 콜 오브 듀티 모바일(Call of Duty: Mobile)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올 여름으로 예정되어 있는 베타 버전의 테스트에 참여를 할 수 있는 사전 예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홈페이지


콜 오브 듀티의 신작 모바일 게임의 사전예약은 현재 아래의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이메일과 비밀번호 국가 및 생일 정보를 입력하여 가입하거나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의 사전등록을 이용하시면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의 사전 예약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사이트:


콜 오브 듀티 모바일 베타 테스트 안내


참고로 여름에 있을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의 베타 테스트를 통해서 게임 내에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지만 일부 국가에서만 진행된다고 발표되었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해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앞으로 몇 개월 동안 더 많은 정보를 발표될 예정이며, 출시 후에는 이 신작 콜 오브 듀티 게임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하여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