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타워 디펜스게임] 히어로 디펜스 킹 유용한 Tip!

by 임광 2018. 6. 3.
반응형

타워 디펜스게임 '히어로 디펜스 킹' 팁!

요즘 재미있는 디펜스 게임이 어디없나 싶어서 구글 플레이에서 전략 목록 중에서 게임을 찾아보던 중 상위권에 '히어로 디펜스 킹'이라는 게임이 있더라구요. 게임 플레이는 흔히 아는 유즈맵? 같은 느낌의 디펜스게임으로 여려종류의 타워들을 설치하여 몬스터를 막는 게임인데 이런 타워 디펜스게임을 옛날에 PC나 모바일로도 많이 즐겨봐서 한번 해봤습니다.


히어로 디펜스 킹을 플레이하고 생각해보니 구글 플레이에 대부분의 급상승 게임들은 대부분 출시한지 얼마안된 게임들이 많아 한번 알아보니 며칠전에 출시했고 그때 받은 쿠폰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게임에 관심있거나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고 있는 분들을 위해 쿠폰을 이용한 유용한 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히어로 디펜스 킹은 성장시키고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웅들과 24종의 타워를 이용한 디펜스게임입니다. 차례로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막으면서 처치하고 체력을 모두 소비하지않고 마지막 몬스터까지 모두 잡으면 클리어하는 방식입니다.


다른 타워 디펜스 게임들과 비교하면 타워를 이용한 디펜스나 각종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만 보면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육성가능한 영웅들을 이용하여 같이 전투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조금 다르긴 하네요.


영웅은 현재 5종 정도 있는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영웅들은 근거리, 원거리 등 공격타입이나 스킬, 능력치들이 모두 다릅니다. 스킬들 중에는 활성화라 나오는 스킬과 기본 장착이라는 스킬들을 볼 수 있는데 활성화 스킬은 전투에서 액티브 스킬처럼 사용가능한 스킬이고 기본 장착 스킬들은 패시브 스킬처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능력치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스킬들입니다. 또한 이 영웅들은 각종 음식들을 먹여서 레벨을 올리는 방식으로 성장이 가능하고 레벨업시 각종 능력치가 상승하게 되며, 전투에서는 최대 2명의 영웅들을 출선시켜 전투를 도와주는 역활을 합니다.


영웅을 성장시키는것 외에도 전투를 좀더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에는 타워를 업그레이드 시킨 방법이 있습니다. 타워들은 게임을 진행할때마다 새로운 레벨과 종류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로비에서의 업그레이드 메뉴를 이용해 기본적인 능력치들을 강화시키는게 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에는 골드와 분홍색의 재료가 필요한데 이 재료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때 얼마나 체력을 많이 남기고 클리어했는지에 따라 스테이지별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히어로 디펜스 킹에서 유용한 팁! 상자나 전투 아이템을 사는데 쓰이는 다이아를 공짜로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사진처럼 로비에서 옆에 보시면 업그레이드 위에 옵션이 있습니다. 클릭하시고 하단에 페이스북 옆 쿠폰을 눌러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번호들을 그대로 입력해주시면 다이아 1,000개를 포함해서 골드 5,000개와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항공폭격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히어로 디펜스 킹 쿠폰번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