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미라클 모바일에서 다이아 500개 받을 수 있는 꿀팁!

by 임광 2018. 6. 1.
반응형

모바일 게임 '미라클' 다이아 500개 받는 꿀팁

저번달에 출시한 하자드게임즈에서 개발한 수집형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 '미라클'에서 영웅을 소환하거나 아이템을 뽑고 각종 재화로 사용되는 다이아를 500개나 받을 수 있는 공략에 대한 글입니다.


미라클이란?

꿀팁을 공개하기 전에 간단하게 미라클이라는 게임에 대해 소개를 먼저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미라클은 6개의 개성 넘치는 직업과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시키며 모험하는 RPG 장르의 게임입니다. 게임에서는 탱커와 파이터, 힐러, 서포터 등 6개의 각자 다른 역활을 해주는 클래스가 존재합니다. 이런 클래스를 어떻게 조합하여 팀을 편성하느냐에 따라 모험을 더 쉽고 전략적으로 돌 수 있습니다.


5명의 캐릭터를 편성한 팀을 실시간으로 조작으로 전투하는 방식으로 캐릭터의 고유한 2개의 일반 스킬과 1개의 궁극 스킬을 조합해 실시간 한타 싸움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험에서는 RPG 게임인 만큼 각종 파밍 요소가 존재하며, 캐릭터들의 능력치를 올려줄 다양한 장비들을 수집하여 강화해 파티를 계속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에는 각종 다양한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는 던전이나 다른 유저와 대결할 수 있는 대전이 존재합니다. 거대한 보스와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레이드나 다른 길드와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길드전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지금은 영웅의 진화에 사용되는 진화석을 얻을 수 있는 요일 던전이나 매층마다 전투하여 각종 보상을 얻으며 탑을 올라가는 무한의 탑, 제련의 전당, 황금의 방, 펫의 방을 미라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미라클 모바일 꿀팁 정보

이제 모바일 게임 '미라클'에서 다이아 500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로비에 들어가셔서 화면 상단을 보시면 톱니바퀴 모양의 환경 설정이 있습니다. 이 설정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게임 그래픽 품질을 포함해 각종 효과들을 설정하는 그래픽, 소리 설정인 사운드, 정보, 알림 이렇게 4개의 목록이 나옵니다. 저기서 정보를 클릭해주시고 쿠폰 입력에 입력창을 클릭해서 아래의 번호들을 입력해주시면 우편함을 통해 다이아 5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라클 쿠폰은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번호라서 늦으면 사용하지 못할 수 있지만, 최대한 많은 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18장이나 준비해놨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시간이 나면 쿠폰번호를 나눔할 수 있도록 여분의 쿠폰도 준비해놨으니, 만약 사용하지 못하신 분들은 다음에 미라클 쿠폰을 나눔할때 확인하시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래의 쿠폰번호는 CBT 참여를 통해 지급받은 CBT 쿠폰으로 이미 같은 종류의 번호를 사용하셨다면 사용하지 못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미라클 쿠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