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롤플레잉게임 '천공성 나르시아' 쿠폰번호: 특별 이미지 칭호 코드

by 임광 2018. 6. 11.
반응형

롤플레잉게임 '천공성 나르시아' 쿠폰

Chase Online Company 줄여서 C.O.C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게임 '천공성 나르시아'의 쿠폰에 관한 글입니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아름다운 감성을 담은 풀 3D 그래픽의 무협 세계에서 탐험하는 게임으로, 인족과 천족 그리고 마족끼리 대립하며 이러한 3종의 종족을 키우는 RPG 게임입니다. 이러한 종족들을 선택하고 검과 궁 그외에도 다양한 무기를 지녀 본인만의 스타일로 직업을 만들어서 플레이가 가능하고 무협 세계인 만큼 문파간의 치열한 대결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 전략게임 '쿠키워즈' 사전예약 시작!

본 게임은 동양 판타지를 휴대폰 안에서 경험할 수 있는 RPG 장르의 게임으로 무협을 주제로 한 만큼 공중에서 날아다미녀서 공중 전투를 즐기는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제 및 결혼 컨텐츠를 통해 혼자서가 아닌 다른 유저와 같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퀘스트를 직접 만들어 독특한 임무도 수행하는게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가상 육아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아이를 성장시키는게 가능하며 이러한 아이들을 최고의 무협가로 성장시킬 수 도 있습니다.


▲ 그래픽 최상일때의 화면

앞서 말했듯이 천공성 나르시아는 풀 3D 그래픽을 지원하는 게임으로 위 화면처럼 아름다운 배경들을 게임을 볼 수 있는데 낮과 밤의 시간 변화를 통해 시간적 흐름을 줘서 게임을 사실적으로 표현했기때문에 보다 아름답게 보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전투 화면

게임에서는 인간과 천족 그리고 마족같은 종족을 선택하고 검과 궁, 우산 ,거문고, 지팡이 같은 다양한 무기를 조합하여 본인만의 스타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 보이시듯이 게임에서 프로필이나 스킬 같은 이미지 그래픽이 짤리는 버그와 오류가 생기기도 하는데, 이때는 게임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면 괜찮아집니다.


천공성 나르시아 쿠폰 정보

먼저 쿠폰을 게임에서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쿠폰번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스킬 버튼 위에보시면 +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이 [+]를 눌러주시면 각종 설정 및 기능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위 화면 하단에 보이시듯이 동료와 펫, 설정, 문파, 스킬, 코스튬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여기서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쿠폰 보상 및 번호

설정 목록 중에서 [기타]를 누르시면 쿠폰을 교환해주는 입력 창이 표시됩니다. 저기서 아래의 번호들을 입력하시면 특별 이미지 칭호인 '나르시아 선행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상 중에는 칭호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재화로 사용가능한 은화 100만개와 귀속원보 700개 그리고 행운약선물(대)가 같이 포함되어 있으니 게임을 처음하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겁니다.



천공성 나르시아 쿠폰:

위의 쿠폰번호는 한 계정당 한번만, 8월 3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대코드를 찾는 분들도 계시던데 그런 코드에 대해서는는 잘모르겠고, 공식카페에서 현재 이벤트로 쿠폰을 뿌리고 있습니다.


번호는 각각 BEJUUDH, BFCQTLY, BGXAQYV이며, 보상은 순서대로 은화 30만, 염색제 1개, 색상사용권 1개입니다. 이러한 3종의 쿠폰은 오늘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빨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특별 이미지 칭호

쿠폰을 사용할때 얻을 수 있는 칭호가 랜덤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저는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나르시아 선행자'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이 칭호는 다른 보상들과 같이 가방에서 사용하여 얻을 수 있으며, 확인과 변경은 화면 왼쪽 상단에 프로필을 눌러 칭호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