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턴제 RPG '래빗인더문' 쿠폰! 보상은 SR 영웅 및 500 문스톤

by 임광 2018. 6. 9.
반응형

턴제 RPG '래빗인더문' 쿠폰 나눔

며칠 전에 간단한 후기를 올린 신작 모바일게임 '래빗 인 더 문(Rabbit in the moon)'에서 등록 시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나눔 하도록 하겠습니다.


래빗인더문은 턴제 게임이나 JRPG 장르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게임으로, 150여 종의 매력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RPG 게임입니다. 며칠전에 후기도 올렸었는데 이제 보니 후기가 아니라 그냥 소개처럼 썼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쿠폰 사용법과 쿠폰번호 그리고 각종 팁들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쿠폰 등록 법과 쿠폰번호

그럼 먼저 래빗인더문에서 쿠폰을 사용하는 방법과 같이 쿠폰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래빗인더문 쿠폰 사용 방법

우선 게임의 로비에 보시면 오른쪽 상단에 게임 설정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게임 설정을 눌러주시면 커뮤니티 아래에 보시면 코드입력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시고 아래의 번호를 그대로 입력해주시면 SR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최상급 큐브와 500 문스톤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후 받은 아이템은 우편함 옆에 메뉴 목록을 눌러 소모품을 클릭하시면 이러한 보상이 포함되어있는 사전예약 패키지 팩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사전예약 보상 팩을 사용하시면 소모품에 SR 영웅 큐브가 들어오면서 500 문스톤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래빗인더문 쿠폰


래빗 인 더 문 유용한 정보들

게임을 몇시간 해보고 알아낸 각종 팁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렇게 엄청난 정보들은 아니고 게임을 처음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도움이 될만한 정도의 팁들입니다.


30분 마다 획득 가능한 문스톤 및 영웅

게임에서 문스톤을 수급하는 방법 중 하나인 광고 보기입니다. 이게 시간이 따로 나오지가 않아서 정확한지는 모르겠는데 대충 추측하는 바로는 30분인 것 같더라고요. 문스톤이 조금 모자랄 때마다 여기서 30분마다 수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영웅 소환에서 매일 5번 정도? 30분마다 무료로 1회씩 뽑을 수 있습니다. 100번을 소환했다면 SR 등급의 군단장 캐릭터도 획득할 수 있으니 시간 나면 꾸준히 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문스톤 및 큐브 열쇠 얻는 법

래빗인더문에서 문스톤을 모으는 방법 중에 1회에 한해서 영웅을 획득하면 도감을 채운 보상으로 100K의 골드와 50개의 문스톤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감 보상은 새로운 영웅이나 다른 등급의 영웅 그리고 새로운 코스튬을 획득할 때마다 보상으로 받는 게 가능합니다.


그리고 영웅 대전이나 군단 대전에서 승리하게 되면 일정 시간을 기다리면 영웅을 받을 수 있는 큐브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이 큐브를 빠르게 여는 방법에는 문스톤을 이용한 방법과 열쇠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열쇠는 영원의 성지에서 서커스를 통해 광고를 3번째 볼 때마다 골드와 같이 1개를 얻을 수 있는데 3번 모두 보게 되면 30분 정도 지나면 다시 볼 수 있게 되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이벤트 보상

게임에서 우편함을 확인해보시면 여러 우편들이 왔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는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지급되는 보상도 있는데 15 레벨을 달성하면 네이버 유료 스티커를, 20 레벨을 달성하면 500개, 30레벨을 달성하면 1000개의 문스톤을 얻을 수 있으며 40 레벨을 달성하면 SR 등급의 군단장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게임을 실행시키고 "우편함을 확인하여 매일 카페에 오시면 문스톤을 받을 수 있어요!"를 클릭하여 자세히를 누르시면 래빗인 더 문의 공식 카페 이벤트 글로 이동됩니다. 여기서 문스톤 받기를 누르시면 매일 50개의 문스톤과 10만 골드 그리고 당근 5개를 공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