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 쿠폰 대량나눔: 날개 강화 패키지 및 아이템 지급

by 임광 2018. 6. 5.
반응형

뮤오리진2 쿠폰: 등록방법과 번호 대량나눔

모바일게임 기대작이라고 불릴 만큼 출시 전부터 많은 인기를 받던 '뮤오리진2'가 어제 정식 출시가 되었습니다. 출시되기 전 진행되었던 사전예약은 165만 명을 넘기고 출시되기 몇 시간 전부터 포털 사이트 검색 순위를 보면 넥슨의 신작 게임인 카이저와 같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이 뮤 올리진 2에서 기본적으로 로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로 날개 강화 패키지 및 경험치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대량으로 나눠드릴까 합니다.


뮤오리진2는 웹젠의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의 모바일 버전 게임인 '뮤 오리진'의 후속작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유저와의 협력과 대립을 구현한 모바일 MMORPG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번 작품부터는 플레이하던 서버와 왕복하면서 독립적인 공간 '어비스'에서 다른 서버의 유저와 다양한 콘텐츠들을 즐기는게 가능하다고 합니다.


처음 뮤오리진2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어떤 서버에서 게임을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러한 어비스 기능이 있으니 크게 고민하지않고 사람이 많아 매일 대기해야하는 서버보다는 적당한 곳에서 시작하는게 좋아보입니다.


▲ 뮤오리진2 인게임 화면

전작인 뮤오리진과 비교하면 그래픽이 굉장히 좋아졌습니다. 대체로 깔끔해지고 캐릭터 및 장비디자인을 포함한 모든 게임 그래픽 자체가 향상된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뮤오리진2에서는 공격과 방어에 능숙해 숙련된 검술과 강력한 힘이 조화되어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공격과 체력 능력치에 집중된 캐릭터 흑기사와 원소를 이용해 화려한 마법을 사용하는 꽤나 난이도 있지만 공격력이 좋은 캐릭터 흑마법사 그리고 게임에서 유일한 여캐릭터이자 원거리에서 공격가능하며 방어능력이 뛰어난 요정중에 선택하여 키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생성화면에서 4번째에 보시면 아직 등장하지 않은 캐릭터도 보이는데 이 캐릭터는 추후에 업데이트 될 것 같아 보입니다.


▲ 날개 시스템

각종 게임에서 캐릭터를 화려하고 멋지게 꾸며주는 남자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날개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날개는 뽑기로 획득하는 방식이 아닌 1티어의 날개부터 시작하여 강화하고 진화시켜 더 좋은 날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뮤오리진2 쿠폰을 등록하시면 이러한 날개를 강화하는데 필요한 재료들을 얻을 수 있으며, 날개를 강화할수록 외형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공격 및 방어 등 능력치를 올려주는 옵션의 효과가 더 좋아지게 됩니다.


뮤오리진2 쿠폰정보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에서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부터 사용시 얻을 수 있는 보상 내용 및 쿠폰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 이벤트 옆에 보상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위에 첫번째 사진처럼 각종 보상들을 받을 수 있는 메뉴가 있는데 가장 아래로 내려보시면 쿠폰이 있습니다. 저기 입력창안에 아래의 번호들을 입력하시면 하나의 계정당 한번만 보상으로 사전예약 패키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사전예약 참여자 수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는데 이번에 165만명을 달성하였기 때문에 기본 보상이었던 로제부터 시작해 150만명 달성보상인 날개 강화 패키지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패키지 아이템 목록

기본 보상: 로제

10만 달성: 소탕권

30만 달성: 3배 경험치 카드

50만 달성: 생명의 보석

70만 달성: 축복의 보석

100만 달성: 영혼의 보석

150만 달성: 날개 강화 패키지



뮤오리진2 쿠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