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라스트 오리진 쿠폰 나눔: 콘스탄챠S2 스킨과 네레이드 지급

by 임광 2019. 2. 28.
반응형

라스트 오리진 쿠폰 나눔


스마트조이의 미소녀 게임 '라스트 오리진'에서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을 나눔하는 글로, 본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번호를 게임 내에 등록하시면 보상으로 유전자씨앗과 긴급수복 나노머신 그리고 자원패키지와 S랭크 중장공격기 네레이드 및 콘스탄챠S2 한정판 스킨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한 수집형 전략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 라스트 오리진이 오픈 베타가 종료되고 지난 27일에 정식으로 서비스가 실시되었습니다.


라스트 오리진은 게임에서 모을 수 있는 자원을 이용하여 공방에서 전투원을 제작하면서 매력적인 다양한 캐릭터들을 수집할 수 있는 코레류 게임으로, 수집한 미소녀 캐릭터들은 5명으로 하나의 스쿼드(팀)를 편성하여 다양한 구역에서 전투를 하거나 자원 탐색을 통해 다양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라스트 오리진에서의 배틀은 3x3의 그리드 전장에서 캐릭터 마다의 개별 턴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략적으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사전에 맞춰둔 스쿼드의 정교한 진형과 스킬들의 조합을 통해 다양한 전술로 싸워나갈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라스트 오리진 쿠폰 정보


오늘은 이렇듯 고유하게 지닌 스킬들을 활용하여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는 라스트 오리진이 정식 오픈한 기념으로 S 등급의 캐릭터인 네레이드와 콘스탄챠S2의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예약 쿠폰을 이 글을 통해 여러 장 나눠드릴 예정이며, 우선 라스트 오리진에서 어떻게 쿠폰을 등록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폰 등록 방법 1: 로비에서 설정 클릭


2D 그래픽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수집하여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라스트 오리진에서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우선 사진처럼 로비로 이동하셔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하는 공지 옆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쿠폰 등록 방법 2: 쿠폰 입력 클릭 후 등록


그러면 위처럼 게임 설정부터 사운드 등의 조정을 할 수 있는 메뉴들이 나올 텐데 여기서 '문의/쿠폰'을 선택하시고 고객 센터 아래의 '쿠폰 입력'을 클릭하여 팝업 창에서 아래에 알려드리는 번호를 그대로 입력하시면 되며, 완료 시에는 보상으로 유전자씨앗 10개긴급수복 나노머신 20개 그리고 자원패키지 3,000개S 등급 중장공격기 네레이드콘스탄챠S2 한정판 스킨이 지급됩니다.



라스트 오리진 쿠폰번호:


쿠폰 등록 보상: 네레이드


쿠폰 입력 시에 지급되는 혜택 중 하나인 S 등급 중장 공격기 네레이디로, 공격력이 좋으면서 공격 빈도와 지구력이 높은 편에 속하지만 아무래도 랭크(등급)이 높으면서 중장이라는 이유로 초반부터 사용하면 자원 부담이 커서 처음 시작할 때부터 사용하는 기에는 예매하다는 평이 있습니다.


쿠폰 등록 보상: 전투수트 콘스탄챠


게임을 처음 시작할때 부터 사용할 수 있는 콘스탄챠 S2의 전용 스킨으로, 해당 스킨은 따로 구하는 방법이 없는 오직 본문에서 알려드리는 종류의 라스트 오리진 쿠폰을 입력해야 획득 가능한 한정 스킨이라고 알고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