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마스터탱커 쿠폰 나눔: 등록시 스크롤과 상자 증정

by 임광 2019. 3. 12.
반응형

마스터탱커 쿠폰 나눔


신작 모바일 MMORPG 게임인 '마스터탱커'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나눔 하는 글로, 이 글에서 소개 다음으로 알려드리는 쿠폰번호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시면 보상으로 각종 던전과 컨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스크롤 및 티켓과 다양한 상자들을 보상으로 증정 받을 수 있습니다.


마스터탱커 소개


우선 간단하게 대규모의 레이드를 모바일에서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작 게임 마스터탱커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를 먼저 하고 이어서 쿠폰을 나눔 하겠으며, 이미 마스터탱커에 대해 잘 알고 계신 분들은 글 하단에서 등록하는 방법과 함께 번호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다양한 직업과 개성만점 캐릭터



본 게임에서는 처음 플레이 시 공격 방식과 특성에 따라 나뉘는 8가지의 직업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하나 선택하여 시작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 캐릭터는 귀여운 마스터탱커 캐릭터와 멋있는 영웅 캐릭터 중에 골라서 자유자재로 변환하여 어디서든 원하는 모습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광활한 오픈 필드와 스토리


마스터탱커는 MMORPG 장르답게 다른 유저들과 직접 만나면서 소통하거나 각종 콘텐츠와 업적 포인트 및 전투력을 통해서 랭킹을 겨룰 수 있으며,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는 다양한 탈것들을 타면서 거대한 사이즈의 칸트라 대륙을 구경하거나 메인 퀘스트를 진행할 때마다 볼 수 있는 시네마틱 등의 영상으로 중요한 스토리들을 몰입감 넘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과 생활 컨텐츠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다보면 스토리에 따라 전투에서 막대한 체력을 지닌 보스에게 조준점으로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는 기능이라던지 다양한 탈것을 이용해 광활한 필드를 하늘 위에서 자유롭게 날아다니면서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마스터탱커에서 존재하는 연금술이나 재봉 그리고 세공이나 낚시 등의 MMORPG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생활 컨텐츠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및 전투 콘텐츠


뿐만 아니라 마스터탱커에서는 PC 게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다른 유저들과 함께 대규모로 전투를 즐기는 게 가능한 레이드도 모바일에 맞추어 구현되어 있는데, 이를 통해 동료들과 직업의 컨셉 및 특성에 따라 역할을 분배하여 싸워서 게임 내에 존재하는 각종 던전과 전장들과 같이 희귀한 아이템들을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스터탱커 쿠폰 정보


지난 11일 오후에 오픈한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의 소개를 마치고 이제 본론으로 돌아가서 게임 내에서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 및 쿠폰 번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클릭 후 쿠폰 선택


우선 워리어부터 가디언까지 8종의 직업을 지닌 마스터 탱커 캐릭터와 영웅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본 게임에서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상단에 위치하는 아이콘 중에서 더보기를 클릭한 후에 나오는 아이콘에서 쿠폰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팝업창에서 선택 후 번호 입력


쿠폰을 선택하시면 위 사진처럼 쿠폰 팝업창이 뜨는데 여기서 본인의 서버를 선택하고 캐릭터명을 입력한 후에 아래의 쿠폰 번호 중 하나를 그대로 입력하시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등록 보상으로 각종 스크롤과 티켓 그리고 상자 등을 증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스터탱커 쿠폰 번호:


보상 수령 방법


쿠폰 등록을 마치면 보상은 우편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고 2차례에 걸쳐서 우편 받기를 눌러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며, 증정 보상 목록에는 사용 시에 정예 던전 횟수가 증가하는 정예 던전 스크롤과 일반 던전 횟수가 증가하는 일반 던전 스크롤, 퍼즐 컨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퍼즐 참여 티켓과 주문서 컨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주문서 참여 티켓, 오픈 시 1레벨 보석 주머니를 5개 획득할 수 있는 상자 3개, 사용 후 1만 실버를 획득할 수 있는 실버 상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상 사용 방법


우편에서 받은 아이템들은 가방을 눌러서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하며, 쿠폰 등록 보상으로 증정된 각 아이템들은 모두 캐릭터 귀속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