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모바일 게임 쿠폰

삼국 어웨이큰(awaken) 쿠폰 2종: 황금 천개와 각종 자원 지급

by 임광 2019. 3. 8.
반응형

삼국 어웨이큰 쿠폰 나눔


실사풍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한 삼국지 장르의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 어웨이큰(Awaken)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나눠드리는 나눔글로, 유비를 비롯해 3세대 장수들이 등장하는 본 게임에서 오늘 알려드리는 쿠폰을 사용하시면 보상으로 삼국 어웨이큰을 플레이할때 유용하게 쓰이는 황금을 포함해 각종 자원들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삼국 어웨이큰 소개


팡스카이를 통해 지난달 말에 정식으로 서비스가 시작된 모바일게임 삼국 어웨이큰은 실사풍의 영상과 고화질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명품 같은 그래픽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삼국지 게임입니다.


삼국지 속 다양한 장수와 무장들



게임에서는 유비, 관우, 장비 등의 장수들과 함께 삼국지에서 볼 수 있었던 수백여 명의 무장들을 카드로 직접 수집하면서 육성하는 게 가능하며, 레벨 업과 강화 그리고 스킬 성장을 통해 육성한 카드들은 레벨에 따른 해금을 통해 최대 5명까지 팀으로 편성하여 필드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무장들은 저마다의 등급이 존재하면서 병종이나 주속성 그리고 부속성 같은 상성으로 전투에서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 이뿐만 아니라 캐릭터마다의 다양한 스킬과 장비 그리고 진급을 통한 육성의 재미까지 더해졌다고 합니다.


3D 그래픽의 고퀄리티 전투


또한 편성한 무장들은 전투 시작 전에 상성에 맞춰서 자신만의 전략과 전술을 이용할 수 있게 끔 사전에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여 공격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장수들을 이용한 스킬과 전략적인 일격으로 몰입감 넘치면서 긴장감 높은 전투와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경쟁심을 자극하는 PvP 및 GvG 콘텐츠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삼국 awaken 쿠폰 정보


삼국연의 기반의 무장 카드를 이용하여 천하를 통일하는 내용을 가진 팡스카이의 삼국 어웨이큰에서 쿠폰을 입력하는 방법과 사용 가능한 쿠폰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로비 하단의 이벤트 클릭


먼저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본 게임에서 튜토리얼을 완료하시고 나면 로비로 이동하셔서 하단을 보시면 친구나 우편 같은 다양한 메뉴들이 보이실텐데, 여기서 상점 옆에 존재하는 이벤트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쿠폰교환에서 번호 입력


그러면 사진처럼 패키지 상점을 시작으로 각종 누적 이벤트나 첫 구매 보상 같은 목록들이 보이실 텐데 가장 하단에 위치하는 쿠폰 교환을 눌러주시고 '쿠폰 번호'라고 적힌 곳에다가 아래의 두 종류로 알려드리는 삼국 어웨이큰 쿠폰 번호에서 종류별로 하나씩 그대로 입력하시고 교환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보상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쿠폰번호


본 쿠폰은 삼국 어웨이큰의 귀중한 화폐로 물건 구매에 사용되는 황금을 천개 받을 수 있는 코드며, 추가로 군량 병사 이동을 이용할 때 소모되는 자원인 군량 천 개와 강한 장비를 제련하는데 사용되며 진비 진급 재료에서 영토 군기처를 통해 획득 가능한 강철을 백 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황금 외 2종 쿠폰코드:


두 번째 쿠폰번호


해당 삼국 awaken 쿠폰은 군량 병사 이동에 사용되는 아이템인 군량 오백 개와 장수 패시브 스킬 세련 시 사용되는 보석을 천개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군량 및 보석 쿠폰코드:

반응형

댓글